디지털얼룩무늬 크로스백

2018. 3. 24. 14:30나의 LIFE.리뷰/착용장비s

20180324



작지만 다용도로 사용할 가방이 필요해서 전에 들은 이야기가 있어서,

친구에게 물어봤더니 대전 중리동에 가방파는 곳이 있다고 했고, 직접 찾아갔습니다.

이전에 친구가 알던곳에서 인근으로 이사간 상태로 아직 정리가 안된곳 이었는데,

수입판매도 하고, 직접 만들어 판매도 하는 곳이라고 하네요.

쇼핑몰홈페이지 운영도 하고 있다고 해서 정보를 받아왔습니다.


가방필요한 사람들 있으면 직접 찾아가 구매하면 저렴하게 준다고 합니다.

정보공유차원에서 블로그에 올려둘 생각입니다.(다른게시물로 올렸습니다.)

판매하는 가방만 400종에 달한다고 하는데, 밀리터리관련 가방들이 많지만 일반 가방들도 많습니다.



내가 필요한 가방은 크로스백으로 가볍게 등산을 하거나 할때, 몇가지 수납이 가능한 것이었고,

많은 가방들이 있어서 여러가지를 보고 선택할 수 있었네요.


시중에서 판매하는 가격보다 몇천원정도 저렴하게 구매했습니다.




안에 필요한 물건들 넣어놓은 상태로 촬영해서 두툼해보입니다.




제 기준에서는 아주 마음에 드네요.

디지털얼룩무늬라 때타도 잘 모를것 같아서 부담없이 가지고 다닐만 합니다.



벨크로에 붙이는 태극기패치는 개당 3000원정도에 판매한다고 했는데,

직접 구매하러 왔다고 선물로 주셨네요.

곧 있을 여행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이 가방의 사용 목적은 접이식드론을 넣어서 가지고 다닐 예정입니다.

충전기 같은 것들은 숙소나, 집에 놔두고 조종기와 드론본체, 여분의배터리 등을 가지고 다닐 생각인데,

크기가 딱 좋은 사이즈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