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식당] 맹여사-갈치조림(상동.평화광장)

2017. 9. 27. 12:30지구별음식이야기/광주.전라도먹거리

20170927



목포 평화광장 바닷가에 위치한 빌딩입니다.

이곳에 맹여사 라는 식당이 있는데, 일행들 따라 식사를 하러 들어갔습니다.

밖에서 보니 계절음식을 하는 것 같이 보였습니다.




목포에서 먹을 수 있는 여러음식들도 먹을 수 있는데,

오늘은 지인이 주문하는대로 먹기로 했네요.




높이가 높아서 주변 풍경이 시원스럽게 보입니다.






창 밖으로 보이는 풍경들입니다.




넓직하게 바다를 볼 수 있는 것이 마음에 드네요.





스마트폰에서 자동으로 만들어준 파노라마사진입니다.

촬영한 사진이 합쳐서 파노라마를 만들어도 된다고 계산했던 모양입니다.

합쳐진 사진이 모두 제 방향이고, 제대로 합쳐져서 마음에 듭니다.

딱, 식당에서 보았던 풍경입니다.




반찬은 다양하게 나옵니다.





조금 늦게 편육도 나왔네요.




갈치조림을 주문해서 나왔습니다.

내가 주문한게 아니고, 일행이 주문했고, 먹기만 했는데,

자글자글 맛있게 잘 하나네요.




시원한 뷰가 있는 높은곳에서 점심식사 잘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