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식당] 부송국수-잔치국수.열무비빔국수.냉국수(상동.평화광장)

2017. 9. 28. 00:50지구별음식이야기/광주.전라도먹거리

20170928



부송국수는 체인점인듯 하네요.

목포에서 돌아다니면서 여러곳에서 봤습니다.

야식 먹으러 왔습니다.




여러가지 국수들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국수 외에 아침식사로 먹을 수 있는 여러가지 음식들도 있는데,

지금은 국수를 먹을 생각입니다.




이곳 국수는 종류 상관없이 무한리필 인것 같네요.

그런데, 양이 많습니다.

기본적인 양이 많아서 무한리필로 먹기는 부담되네요.

그리고, 야식이라 무한리필로 먹는 것은 다음으로 미루었습니다.





사진기도 이상하지만, 촬영하는 나도 마음의 준비가 안되서 그런지 사진이 다 흔들렸네요.





여러가지 국수, 국밥, 만두 종류가 있습니다.

'




반찬. 3가지.




열무비빔국수.





냉국수.




잔치국수.


국수들은 각자의 맛이 있고, 기본 육수는 멸치베이스 인듯 합니다.

무한리필이라고 했지만, 기본으로 나오는 양도 많았습니다.






물만두도 주문했고,




감자만두도 주문했습니다.


야식으로 먹느라고 주문해서 잘먹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