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식당] 독천골-육회낙지탕탕이.낙지호롱구이.낙지비빔밥(미항로.옥암동)

2017. 9. 26. 19:48지구별음식이야기/광주.전라도먹거리

20170926



저녁먹으러 왔습니다.

목포는 지나가는 길에만 들렸던 곳이라 맛집들을 제대로 알지 못했는데,

이번에는 2일정도 머물면서 지인분들의 안내로 식사를 하러왔습니다.




방송에 많이 출연한 식당인가봅니다.

목포사는 분들이 추천해주어 지인들과 함께 왔네요.






육회낙지탕탕이가 뭔지 궁금한데,

오늘 먹은 음식중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실내는 신발을 벗고 들어가는 방으로 되어 있습니다.




제일 처음 고구마 맛탕이 먼저 나옵니다.

본격적인 식사전에 간단히 에피타이저 같은 개념인듯 합니다.




반찬들이 셋팅됩니다.









육회낙지탕탕이 입니다.

육회와 낙지가 같이 나오네요.


이거 맛있었습니다.

소고기육회와 산낙지를 잘라놓은 것을 같이 먹는데,




김에 같이 말아서 먹는 방법이 있네요.

괜찮았습니다.




낙지호롱구이도 주문해서 나왔는데,

양념하고 구워서 나온 것이라 구운 불맛이 나네요.




낙지때문인지 기름소금과 초장을 찍어먹습니다.





낙지볶음밥을 주문하면, 낙지볶음이 나오고,




냉면그릇에 김가루와 참기름이 담겨 나옵니다.

된장국도 나오고요.






밥을 넣고, 낙지볶음을 넣고, 잘 비벼서,




먹었는데, 맛있네요.

낙지 관련 여러가지 메뉴들을 맛있게 잘 먹었네요.

(사진기가 고장이 나서 사진이 전체적으로 밝게 나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