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식당] 맛존매콤닭불고기.퐁듀치즈.볶음밥(유성구.궁동)

2017. 4. 7. 13:45지구별음식이야기/대전시먹거리

20170407



대전 유성, 충남대학교 옆 대학가에 위치한 식당입니다.

꽤 오래전부터 이곳에서 장사를 하고 있어서 졸업한 학생들도 다시 찾아오고는 하나봅니다.


메인 메뉴인 닭불고기가 1인 4000원 인것도 이곳의 장점입니다.

착한가격의 식당이기도 합니다.


아마도 닭갈비가 아닌 다른 부위의 닭고기들을 사용하는 식당인듯 합니다.





오후 2시가 다 되어 가는 시간이지만, 학생들이 많이 앉아서 식사를 하고 있습니다.





학생들이 많이 오는곳이라 그런가 벽에는 낙서들이 많네요.





처음 한번은 반찬들을 가져다 주고,

이후 리필은 직접 가져다 먹어야 합니다.


리필에 있는 반찬은 상추겉절이와 치킨무가 있습니다.

김치는 별도로 주는 것 같았습니다.






메뉴판에 닭불고기 가격은 4000원으로 표기 되어 있습니다.

매운맛을 3단계로 선택할 수 있기도 합니다.


닭불고기 2인분 주문하고,

퐁듀치즈와 덕사리 추가 주문했습니다.


이곳에서 판매하는 막걸리는 생딸기막걸리, 파인애플막걸리가 있나봅니다.

술을 안먹지만 먹어보고 싶어지네요.




반찬처럼 나오는 상추겉절이 입니다.

간장양념이 뿌려져 있는데, 짤쪼롬한 맛과 상추맛이 절묘합니다.

이집 만의 특징중 하나인것 같습니다.





치킨무도 닭불고기 먹는데 깔끔함을 줍니다.




김치는 볶음밥 먹을때 괜찮은 것 같네요.




주방에서 기본적으로 익혀서 나옵니다.

퐁듀치즈주문한것도 닭불고기 가운데 같이 나왔습니다.

떡사리 추가로 떡도 들어있는데, 가격이 저렴한 대신 기본적으로 떡이 들어있거나 하지 않네요.




떡도 주방에서 나올때 익어서 나와서 바로 먹을 수 있습니다.

닭불고기와 양파가 같이 들어있습니다.




닭불고기와 떡을 퐁듀치즈랑 같이 먹으면 고소합니다.



간양양념의 상추겉절이에 닭불고기와 양파를 같이 먹어도 맛있네요.

저렴한 가격에 괜찮게 먹을 수 있습니다.



볶음밥도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양념에 밥을 넣고 김가루까지 더해서 잘 비벼서 볶아줍니다.



이곳만의 양념 맛이 있어서 볶음밥도 맛있네요.

가격이 저렴하고, 맛도 괜찮네요.

집에서는 조금 떨어진 곳이라 일부러 찾아와야 하는 점은 있지만, 가끔 올 수 있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