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식당] 마린잠수함-랍스타해물찜(해운대)

2016. 10. 18. 19:30지구별음식이야기/부산.대구.울산먹거리

20161018



해운대 한화리조트 인근에 있는 빌딩입니다.

지인의 안내로 저녁을 먹으러 왔습니다.




204호 해물요리전문점 마린 잠수함 이라는 식당입니다.




식당이 있는 위치는 카이저라는 빌딩2층입니다.




빌딩에 있다보니 압구는 복도형태로 되어 있습니다.






주변 건물들의 특성상, 가족들 보다는 일관계 있는 사람들끼리 오거나 회사동료들끼리 많이 오는 곳이라 들었습니다.

그래서 외국인들도 많이 보였습니다.






메인음식이 나오기전 먹을 수 있는 몇가지 음식들이 제공되고,




계란찜은 추가로 주문했습니다.





메인 먹거리 해물찜이 나왔습니다.

사주는 음식 먹고 온것이라 가격이 얼마인지 확인을 못했네요.



빨갛게 익은 랍스타가 인상적입니다.

랍스타는 다시 가져갔습니다.

버터구이 만들어서 온다네요.




해물찜에는 오징어, 문어, 낙지, 각종조개류, 새우 등드 많이 들어있었습니다.






성인남자 4명이 먹는데, 양이 제법 많습니다.

국물도 끓일 수록 진해지면서 더 맛있어지네요.




랍스타가 버터구가 되어 돌아왔습니다.

고소한 맛인데,

예전부터 랍스타는먹을게 별로 없다. 라는 생각을 했고,

여전이 맛만 볼정도의 양이었습니다.




버터가 녹아들어있는 랍스타 속살입니다.

고소합니다.^^




해물들을 어느정도 먹고, 라면사리 넣어서 먹었습니다.





해물찜만 먹다보니 밥이 없어서 알밥을 하나 주문해서 추가로 먹었네요.

전체적인 양은 상당히 많았습니다.


맛있게 잘 먹은 저녁이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