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식당] 신전떡볶이(초량동)

2016. 10. 20. 21:31지구별음식이야기/부산.대구.울산먹거리

20161020



초량동을 밤늦게 걷다가 발견한 에어풍선간판인데,

떡볶이가게입니다. 그런데 , 안보여요.




찾아보니 건물 뒤쪽에 간판이 보입니다.




뒤쪽 건물 꽃집사이로 있는 골목으로 들어가는 곳에 떡볶이 가게가 있었습니다.





우리 일행보다 먼저 들어가는 다른팀이 있었는데,

좁은 골목 막다른 골목 들어가는 곳에 깔끔하게 인테리어 되어있는 곳이 나오네요.





골목이나 주변환경은 오래된 건물과 좁은골목이 옛날스러운데,

식당 자체는 깔끔한 인테리어로 전혀 다른 세계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앞서 들어간 다른팀과 우리팀이 앉으니 좁은 공간 꽉차보입니다.




신전떡볶이는 체인점으로 운영되는 곳이라고 하네요.




떡볶이는 대체적으로 매운맛을 내는것 같은데,

덜 맵게 해달라고 했습니다.





여러가지 메뉴가 있었는데,

아래쪽 세트메뉴 3번을 하나를 주문했습니다.




쿨피스도 포함되어 있는 세트메뉴입니다.

여기는 쥬시쿨을 주시네요.




깔끔한 느낌의 스텐컵에 식당상호가 인쇄되어 있습니다.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다 맛, 괜찮네요.





떡볶이는 카레가 들어있는듯한 향, 맛이 느껴집니다.






튀김을 떡볶이소스에 찍어서 먹습니다.

이런류의 떡볶이 가게는 이렇게 먹는게 답입니다.






튀김도 바삭하게 잘 튀겨서 나오고,

전체적으로 음식맛 괜찮았습니다.

야식 개념으로 먹고 왔는데, 은근 맵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