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식당] 멕시칸치킨-불닭훈제라이스.반반치킨(배달전문.중구.산성동)

2016. 9. 7. 22:00지구별음식이야기/대전시먹거리

20160907



대전 산성동에 있는 치킨집입니다. 주소는 산성동인데, 문화동이 더 가까운것 같네요.

이전에는 산성동우성아파트 앞에 있다가 이쪽으로 이사를 온지 몇달 된것 같네요.

이전에 아는 사람이 자기가 먹어본 치킨중에 최고맛있는 곳이라고 말할정도로 꽤 괜찮은 맛을 보여줍니다.

이사오기 전에는 내부에 테이블들이 있어서 먹을 수 있는 곳이 있었는데,

지금은 배달만 한다고 합니다.


친구랑 모르고 찾아갔다가 오늘만 내부에서 먹을 수 있게 해줘서 먹고 왔는데,

앞으로도 내부에서는 먹을 수 없고, 배달만 한다고 하네요.


점심때 영업시작해서 새벽3시까지 영업합니다.




내부도 이제는 테이블 보다는 앉아서 기다리는 장소와 주방이 반이상 차이하고 있는 구조입니다.

안쪽으로 공간이 있기는 한데, 창고로 사용한다고 하네요.





지금 판매하고 있는 메뉴들 입니다.





오늘만 내부에서 먹을 수 있게 해준다는 조건으로 훈제불닭라이스를 주문했습니다.




훈제불닭에 야채가 섞인 밥을 올려줍니다.

그래서 훈제불닭라이스 입니다.




내가 좋아하는 떡도 들어있고,





닭도 빨간양념이 베어있는데,

훈제향이 나고 맵고 맛있습니다.

매워서 중간에 있는 밥과 함께 먹으면 그럭저럭 매운기운은 상쇄되네요.

전부터 이곳에 오면 훈제불닭라이스를 먹었는데,

언제나 변함없이 그맛 그대로 맛있네요.




배달 나가는 반반치킨입니다.

꽤 정성들여 튀기는 과정을 봤습니다.

나름 본인들의 노하우가 있다고 합니다.





반반치킨 배달킷입니다.

다음에는 배달을 시켜먹어야 겠습니다.


그런데, 우리집에서는 멀어서 배달 안해준다고 하네요.

치킨집 가까운 친구집 가거든 배달시켜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