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식당] 치삼이-장칼국수.순두부찌개.막국수.제육볶음(중구.대흥동)

2016. 8. 6. 19:11지구별음식이야기/대전시먹거리

20160806




1년전쯤 생긴 식당입니다.

친구가 장사하는 곳 인근에 있어서 지나가면서 자주 봤는데,

오늘은 장칼국수가 먹고 싶다는 이유로 친구들을 데리고 갔습니다.




이곳만의 포인트인듯 하네요.

24시간우려낸 사골육수!






오후 7시가 넘어서 갔는데, 손님들은 얼마 없었습니다.

한쪽으로 방이 길게 있어서 단체도 받을 수 있습니다.


우리들은 홀에 자리를 잡고 주문을 했습니다.




장칼국수, 순두부찌개, 코스(냉명+제육)

을 주문했습니다.






순두부가 제일 먼저 나왔네요.




아래는 반찬들입니다.












계란찜을 좋아하는 친구가 있어서

계란찜은 추가로 주문했네요.




순두부찌개는 친구가 먹었고,

조금 떠먹어보니 괜찮네요.




장칼국수는 예전에 강원도 정선에서 먹었을때, 정말 맛있게 먹었었고

신선한 충격이랄까 그랬던 기억으로 먹어보니,

그때 그맛은 아니네요.


얼큰한 김치칼국수 느낌이었습니다.







냉면



제육볶음


코스로 나온 냉면+제육볶음 입니다.

제육볶음이 불맛이 많이 나서 괜찮았고, 냉면 시원하네요.






공기밥을 추가 주문해서 장칼국수와 같이 먹었습니다.


양이 많아서 배부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