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식당] 봉구스밥버거-추억의도시락제육볶음.에봉이밥버거.김치쏘야(대덕구.송촌동)

2016. 7. 30. 15:00지구별음식이야기/대전시먹거리

20160730



얼마전에 봉구스밥버거를 친구와 먹었던 날이 있었는데, 다시먹게 되었네요.

원래 계획은 오랜만에 만난 친구와 맛있는것 먹자라는 의견이었는데,

너무 더운 날씨덕에 그냥 저기가서 밥먹자. 라고 하고 에어컨 시원하게 나오는 봉구스밥버거로 들어갔습니다.




지난번에도 메뉴가 참 많이 늘었다 싶었는데,

오늘도 고르는 시간이 몇분은 걸린듯 하네요.



김치쏘야, 에봉이밥버거, 추억의도시락 제육볶음

3가지를 주문했습니다.




봉구스밥버거 내부 테이블에 앉아서 먹고 간다고 하니 접시에 담아 주었습니다.




3가지 주문한 것을 다 펼쳤습니다.




추억의 도시락 제육볶음 밥버거

조금 먹다가 찍기도 했고, 다 헤쳐놓고 먹다보니 보기 흉하기는 한데, 짭짤해서 밥이랑 먹었습니다.

양념이 진하네요.




에봉이 밥버거

참치김밥을 먹는듯한 맛이었습니다.

여러가지 재료들이 들어있는데, 참치, 마요네즈 단무지들이 있어서 조화롭네요.

데리야끼소스를 뿌려서 같이 먹어서 꽤 괜찮네요.




김치쏘야 밥버거

볶음김치와 쏘세지야채볶음, 날치알 들어있는 밥버거인데,

다 평균이상의 맛은 하는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