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 오뚜기밥.오삼불고기덮밥(점심)

2016. 4. 24. 11:30지구별음식이야기/먹을거리

20160424



최근들어 집에서는 계속 즉석식품을 먹게 되네요.

동네마트에 가면 꼭 한두개씩은 구입해옵니다.

집에 있는 날이 많아서 더 그럽니다.




박스에 들어있는 오뚜기밥 시리즈 중에 하나인데,

다른 종류도 있겠지 싶었는데, 얼마나 더 있는지는 모르겠네요.

맛있을 것 같아서 구매했습니다.


즉석식품이라 조리방법은 전자렌지를 사용한 초간단~




즉석밥, 소스, 수저가 들어있습니다.





밥에 소스를 붓고 종이상자에 넣어서 전자렌지에 2분30초 동안 돌려주면 됩니다.





매워보이지만 맛있을 것 같은 오삼불고기덮밥이 나왔습니다.





잘 비벼서 한수저 떴습니다.




불고기, 오징어도 들어있는데,

일회용으로는 괜찮네요.


그런데, 좀 매웠습니다.

평상시에도 매운것은 많이 먹는 편은 아닌데,

뒷끝이 살짝 있기는 하네요.

매운거 잘 못먹는 저는 살짝 매웠는데,

매운것 잘 먹는 사람들은 쉽게 먹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