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맛집] 윤대감부대찌개-부대찌개.모듬사리.음료수셋트(대덕구.오정동.한남대인근)

2016. 4. 3. 19:30지구별음식이야기/대전시먹거리

20160403



비가오는 저녁입니다.

친구랑 집근처 한남대주변의 음식파는 곳으로 갔습니다.

오늘은 비가오니까 국물이 있는 것을 먹자고 선택한것이 부대찌개입니다.








홀은 깨끗하고 남학생들만 식사를 하고 있어서 조용하네요.





부대찌개세트 2인을 주문했습니다.




감자탕, 뼈해장국 같은 다른메뉴들도 판매를하네요.






몇가지 다른 메뉴들은 다른날 와서 먹어봐야 할것 같습니다.

대학가라 가격이 저렴하고 양도 많고 그래서 가끔 와서 먹을만 할것 같네요.






라면사리와 추가로 가져와서먹을 반찬들은 셀프입니다.

라면사리는 무한리필이 가능해서 먹고 싶은만큼 먹을 수 있는데,

우리는 라면 1개로 끝이네요. 예전만큼 많이 못먹겠네요.





부대찌개가 나오고 육수를 부어 끓이기 시작합니다.





기본적으로 라면사리한개, 반찬 3가지 가져다 줍니다.

이후에는 직접 가져다 먹어야 합니다.

달걀후라이도 나왔습니다.

이것저것 잘 챙겨주는 느낌입니다.





세트메뉴에 있던 음료수는 밀키스로 주문했습니다.

큰캔으로 나오네요.






부대찌개 덜어서 같이 먹으라고 국그릇에 밥을 줍니다.





세트메뉴에 포함된 모듬사리







부대찌개를 맛있게 끓이고,





각자 덜어서 잘 먹었습니다.

어느정도 먹고나서,





라면사리를 쪼개서 양쪽으로 삽입.

잘 익혀줍니다.





그리고, 모듬사리를 넣고 더 잘 끓여서 먹었네요.


비오는날 먹는 부대찌개는 속도 든든하고,

배도 부르고, 좋습니다.


잘 먹은 저녁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