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맛집] 두끼-즉석떡볶이무한리필뷔페.볶음밥.음료수(중구.은행동)

2016. 4. 6. 18:30지구별음식이야기/대전시먹거리

20160406





대전 은행동의 두끼라는 식당입니다.

즉석떡볶이 무한리필 뷔페 라는 타이틀을 내걸었습니다.




연예인들이 TV에서 나와 먹방했던 내용을 현수막으로 만들어 놓았네요.

내부에서는 TV에서 계속 그 방송이 나오기도 했습니다.





떡볶이이와 볶음밥이 주된 메뉴

들어가서 보니 라면도 끓여먹을 수 있었습니다.






여기는 뷔페식이라 성인, 학생, 아이 기준으로 요금을 받습니다.

성인 7900원에 음료수까지 전부 무한리필인데,

가격대비 아주 훌륭합니다.





그리고, 수제튀김을 제공합니다.





시내 한복판에 있다보니 내부인테리어는 페밀리레스토랑같은 느낌입니다.





테이블마다 사용할 기본적인 식기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오른쪽의 큰 원형그릇으로는 즉석떡볶이 재료를 가져오고,

낮고 네모난 쟁반으로는 튀김을 가져다 먹으면 됩니다.





이곳에서 음식을 먹는 방법에 대한 안내가 테이블위에도 있었습니다.









여러가지 라면들과 라면 냄비도 준비되어 있어 라면을 끓여먹을 수 있기도 합니다.

이것도 전부 무한리필에 포함됩니다.





셀프로 가져다 먹을 것들이 있는 곳인데,

소스와 수제튀김, 어묵, 등등.. 여러가지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여러가지 면사리들이 있어서 골라먹는 재미도 있네요.





수제튀김도 나옵니다.



음식이 떨어지면 바로바로 채워진다는 것이 좋았습니다.






매운맛의 강도 조절에 대한 안내도 있었습니다.




여러가지 소스들입니다.



몇가지 소스를 혼합해서 즉석떡볶이를 입맛대로 만들어 먹을 수 있어서 좋네요.







즉석떡볶이 재료들입니다.

이곳도 양이 줄어든 재료들은 바로바로 채워주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재료들에 대한 설명도 되어 있어 마음에 드네요.

직원들에게 물어볼 필요없이 가져다 먹을 수 있는 이런점은

손님에게도 직원에게도 좋은일 이네요.





탄산음료 4가지를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습니다.

이거 머리 잘 쓴것 같네요.


탄산음료 2~3잔 먹다보면 메인 떡볶이무한리필은 많이 먹지 못하는 이유가 되는데,

그래도 괜찮은 것이 탄산음료의 탄산이 많아서 시원한 느낌이 있네요.


어떤식당에는 탄산음료의 탄산이 별로 없어서 밍밍한 음료를 먹을 때가 있는데,

여기는 시원하게 마실 수 있었습니다.


음식재료도 그렇고, 음료까지도 신경쓴 느낌이 듭니다.





떡볶이재료와 수제튀김을 가져왔습니다.





어묵도 가져왔네요.





요금은 후불제인데, 주문할때 4000원 추가하면, 퐁듀치즈가 나옵니다.

떡볶이 만드는 테두리로 치즈가 가득 들어있는 도넛형그릇이 추가됩니다.










즉석떡볶이 재료를 넣고,





혼합해온 소스를 넣고,





떡볶이를 만들어 먹습니다.





육수의 양 조절로 국물떡볶이가 될 수 있기도 하고,

일반 자작자작 떡볶이가 됩니다.





퐁듀치즈도 틈틈히 먹어줍니다.

아주 괜찮은 조합이네요.





마지막은 볶음밥.






잘 볶아서 먹어보니.. 뭔가 부족합니다.





이곳에는 삶은달걀은 떡볶이에 넣는 것이 준비 되어 있는데,

날계란은 없어서 조금 아쉽네요.


날계란을 볶음밥에 넣고 비벼주면 좋은데, 없으니 삶은달걀 한개를 으깨서 넣고 볶아줍니다.





맛있는 볶음밥이 완성 되었습니다.

가격대비 맛있는 식사를 잘 했습니다.

여기 괜찮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