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유도맛집] 선유도회센터-회덮밥. 회. 홍합. 굴

2010. 11. 15. 01:37지구별음식이야기/광주.전라도먹거리

2010.11.13

 

여행의 별미중하나는 뭐니뭐니 해도 먹을것이다.^^

회덮밥을 주문했는데.

인연이라고 바뻐서 늦게 식사준다고 다른것들을 챙겨주셔서

정말 맛있게 잘 먹었다.^^

 

 

 

 

 

 

 

싱싱한 굴향이 지금까지 나는듯한 .. 싱싱함..

 

 

 

 

 

 

 

 

 

 

홍합이 이렇게 커도 되는건지..

홍합의 껍데기 두께마져도 상당히 두꺼웠다..

 

어디가서 홍합 먹어봤다고 이야기 해도 되겠다. ^^;

 

 

 

 

 

 

 

 

회덮밥.. 이것도 제대로 맛있게 먹었다.

^^

 

 

 

 

 

 

 

식사중 서비스로 나온 회

먹는 내내 즐거움이 가득했다.^^

 

 

 

 

 

 

 

 

 

 

 

 

 

 

 

 

 

 

 

 

^______________^

 

 

20210325

11년뒤 식당외부 사진을 첨부하게 되네요.

선유도회센터 라는 식당이름도 이번에 다녀오면서 알게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