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맛집] 피치콜-피자.치킨(한남대인근.대덕구.오정동)

2016. 4. 17. 16:16지구별음식이야기/대전시먹거리

20160323

20160417



피치콜이라는 피자와 치킨을 파는 곳입니다.

한남대학교있는 곳에 있고, 오픈한지는 오래 되지 않은 곳으로 알고 있습니다.


피자가 먹고 싶다고 친구들에게 말했더니 나보고 찾아보라고 해서

집에서 가까운 한남대학교 있는 곳으로 왔습니다.






새로 오픈한지 얼마 않되서 내부는 깨끗합니다.

손님들도 많이 있는데, 전부 대학생들이네요.

우리만 아저씨~





피체세트에서 주문을 했습니다.

피자와 치킨이 같이 나오는 메뉴입니다.





500원에 무한리필 음료수는 각자 하나씩 먹기로 했고,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피자가 나왔습니다.

불고기피자로 주문했는데, 맛 괜찮네요.

피자는 주문보다 바로 만든것을 먹는게 제일 맛있습니다.





이곳 피자는 특이하게 페스츄리로 만드네요.

옆면이 겹겹이 쌓여진 도우로 되어 있습니다.


바삭바삭한 식감을 더해서 피자 맛있게 먹었네요.




치킨은 뼈있는 후라이드를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배부르게 잘 먹었네요.


맛있었습니다.




20160417



다시 찾아갔습니다.

이번에는 친구2명과 친구의 어린아들까지 동행했습니다.


메뉴판에 있는 것으로는 피자+치킨 셋트를 주문했습니다.

피자사진은 지난번에 찍은 것이 있어서 생략했습니다.


아이도 잘 먹고, 어른들도 잘 먹었습니다.




그리고, 사과주스를 한병 받았습니다.

밖에 써있는 글 중에 인스타그램에 포시팅을 해주면 사과주스를 한병 준다고 했었는데,

인스타그램은 아니지만 지난번에 와서 먹고 갈때, 블로그에 올려둔것이 있어서 이야기 하다보니 한병 주시네요.

늘 올리던 맛집후기들이라 신경 안쓰고 있었는데, 작은 이벤트덕에 주스도 먹어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