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맛집] 인동국시-2900원잔치국수.비빔국수.인동불고기한판.국수무한리필(동구.인동)

2016. 4. 11. 14:00지구별음식이야기/대전시먹거리

20160411





인동사거리에서 천변방향의 뒷골목에 위치한 인동국시(인동국수)입니다.

바로 근처에 공영주차장 있어서 그곳에 주차하고 오시면 편합니다.

인동시장도 바로 옆에 있고 이곳은 골목이 좁아서 주차장을 이용하시는것이 좋을것 같네요.


전부터 이야기는 듣고 있어서 와보고 싶었는데, 주변에 면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별로 없는 관계로 이곳에 오기까지 오래 걸렸네요.




가장 기본이 되는 잔치국수는 2900원, 비빔국수는 3900원 입니다.

그런데, 이 두가지 메뉴는 무한리필입니다.

실제로 먹어보니, 양이 무지하게 많은데, 무한리필이라 면좋아하는 사람들이 좋아할만한 식당이네요.




브레이크타임이 있어서 오후2시30분~5시까지는 영업이 중단됩니다.


저는 오후2시쯤 도착해서 식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오후2시쯤 오니 손님들도 별로 없고 한적해서 좋네요.

식사시간대에는 손님들이 많아 일부러 식사시간 피해서 왔더니 좋습니다.





2명이 와서 보통 많이 주문하는것이


잔치국수, 비빔국수, 인동불고기한판 입니다.




예전에는 불고기도 무한리필이었는데,

무한리필을 없애고 양을 늘렸다고 합니다.




테이블에는 삶은달걀이 준비되어 있어,

먹고 계산하면 됩니다.





단무지와 김치가 나오고,





제일먼저 인동불고기한판이 나왔습니다.



간장양념의 불고기 입니다.

살짝 불 맛이 있는 짭짤한 고기입니다.

잔치국수, 비빔국수와 먹으니 괜찮네요.





2900원의 가격에 비해 양이 어마합니다.

그리고 무한리필이 됩니다.

멸치국물의 잔치국수 맛있습니다.




제가 주력으로 먹은 비빔국수입니다.

이것도 양이 많습니다. 당연히 무한리필이 됩니다.

잔치국수보다 1000원 더 비쌉니다.


맛있습니다.^^




비빔국수에 따라나오는 국물입니다.

아마도 잔치국수국물인듯 합니다.




불고기와 같이 먹어도 맛있네요.

양도 많고 무한리필이라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전체적인 느낌이 기분좋게하는 식당이었습니다.

잘먹고 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