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 닭고기떡국.수육.명절반찬들

2016. 2. 11. 18:15지구별음식이야기/먹을거리

20160211




친구랑 같이 알고 지내는 운하거사님댁에 명절인사를 다녀왔습니다.

어쩌다보니 2년째구정이 지나고 운하거사님댁에 방문해서 떡국을 먹고 오게 되었네요.

오늘 인사를 갔다가 나올때 내년에도 올게요 라고 했는데,

정말 내년에도 다시 찾아보게 될것 같은 생각이 드네요.


항상 반갑게 맞아주셔서 감사합니다.




한상가득 상차림을 받았습니다.

구정이 지나고 하루뒤라 명절음식들이 그대로 다 나왔네요.




닭고기와 만두가 들어간 떡국입니다.

작년에도 올해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생각해보면, 내가 떡국을 좋아해요. 라고 했던것이 이야기 되어

'그럼 언제한번 우리집에 와서 떡국 먹어~' 라고 답을 하셨던 것이 오늘 이런 자리가 되었네요.













다른 반찬들도 맛있었고,

떡국을 너무 많이 끓이셔서 다 먹지도 못했는데,

맛있게 잘 먹고 왔습니다.


운하거사님, 청경화보살님 두분 오래오래 건강하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잘 먹고 왔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