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맛집] 이수락-비빔만두.제육덮밥.돈까스.유부초밥(서구.월평동)

2016. 2. 1. 19:30지구별음식이야기/대전시먹거리

20160201




아주 아주 오랜만에 왔네요.

15년전쯤인가.. 자주 왔었는데,

이곳 월평동을 자주 않오다보니 잊혀졌었습니다.


예전에는 어리기도 했고, 먹는것에 대해 중요하게 생각하지 않아서, 가격 저렴하고 양 많이 주는 분식집 같은 곳을 많이 갔었는데,

이곳 이수락도 그런 곳이었습니다.


체인점으로 운영이 되는 곳으로 시내 성심당 근처에도 하나 있습니다.




변한게 없네요.

기온이 많이 내려간 날이라 쌀쌀한 저녁이었는데,

친구와 근처에서 일이 있어서 왔다가 식사를 하러 들어왔습니다.





메뉴의 일부는 지금은 판매하지 않나봅니다.

그래도 분식집 답게 많은 음식들이 있습니다.







따뜻하게 국물이 한대접 나오고,




주문한 음식중에 유부초밥부터 나옵니다.

3000원에 9개가 나왔네요.



돈까스를 주문했는데,

이후에 들어온 소님들이 우리가 먹는 음식들 보더니 같은 것으로 주문해서 먹는 모습도 보았습니다.





제육덮밥 오랜만에 먹었습니다.

생각해보면, 요즘은 다양한 먹거리들이 있어서 예전에 분식집에서 많이 먹던 것들을 잊고 살았었네요.







비빔만두는 상추겉절이를 올린 것으로

튀김만두가 바닥에 깔여 있어서 같이 먹는데,

양념된 상추가 있어서 튀김만두의 느끼함이 덜합니다.


예전에 이수락오면 많이 먹었고, 한때 많이 유행하던 음식인데 정말 오랜만에 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