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카페] 정혜씨네북카페-딸기주스(중구.선화동.계룡문고내)

2016. 1. 9. 14:30지구별음식이야기/카페이야기

20160107

20160109



계룡문고 내에 있는 카페가 며칠동안 인테리어를 하고, 새로 문을 열었습니다.

이전에 있던 많은 부분이 바뀌었네요.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카페 이름도 바뀌었습니다.

정혜씨네 북카페 입니다.

보통느 계룡문고카페라고 불리우는데, 정식 명칭이 있네요.




이전보다 많이 밝아졌습니다.





이곳 카페의 핵심은 유기농재료를 사용한다는 것과, 여러가지 청들을 직접 만들어 판매합니다.

쇼케이스에 신선한 재료들이 들어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예쁜 조명도 있었는데, 사진으로는 표현이 잘 안되네요.










카페에 들어올때는 계룡문고의 책을 구매한 것만 가능합니다.

구매하지 않은 책들은 계룡문고에서 볼 수 있습니다.





커피콩도 신선하고 좋은 것들을 사용합니다.

듣기로는 아메리카노용이랑 카페라떼용이 다른 커피콩을 사용한다고 하네요.

좋은재료들을 사용해서 커피 맛 좋다는 이야기들을 많이 하시네요.

저는 커피를 좋아하지 않아서 주변사람들 이야기만 대신 전합니다.





시원하게 딸기주스를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커피를 잘 안먹다보니 생과일주스 쪽을 자주 먹게 되네요.

계룡문고 카페에 밝은 분위기로 다시 태어난 정혜씨네 북카페 좋네요.




20160109


이곳은 계룡문고 안에 있다보니 아이들 손님도 많고, 어른들도 많은데,

시간대에 따라 손님들이 많기도 하고 적기도 하고 그러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