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카페] 채링크로스.계룡문고카페-트리플베리쥬스.딸기퐁당(중구.은행선화동)

2015. 9. 1. 16:00지구별음식이야기/카페이야기

20150901


2015년 12월 31일로 영업을 종료하고,

2016년 1월 부터는 주인이 바뀌고, 새롭게 단장해서

새로운 북카페로 오픈했습니다.



계룡문고에 같이 있는 카페 채링크로스입니다.

책을 구입하든 안하든 이용할 수 있는 공간으로 계룡문고 옆쪽으로 있습니다.

계룡문고는 신지하상가에 있습니다.






먹을것은 여러가지 많아서 오랜시간 책읽거나 이야기를 해도 에너지보충이 가능하네요.






카페 전체크기입니다.

계룡문고는 아주~ 많이 크고요.











트리플베리 쥬스와 딸기퐁당을 주문했네요.

ㅌ트리플베리는 산딸기+복분자+블루베리를 같이 갈아서 나오는 음료로

인기가 많다고 했는데, 저에게는 그냥 달달한 다른 음료가 좋을것 같네요.


딸기퐁당은 딸기가 덩어리로 씹히는 맛이 있습니다.






오늘은 이곳에서 컴퓨터 관련 공부하기로 했습니다.






노트 한권은 카운터에서 메모지 구했는데..

노트한권을 그냥 주셔서 잘 사용하고 지금도 잘 가지고 있네요.






윈도우10 설치중인데,

오래걸리지 않는다는 표현을 하네요.





2시간쯤 카페에서 공부만 한것 같네요.

가끔 이렇게 카페에서 노트북 가지고 무언가 작업하는것 괜찮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