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맛집] 박가네-뚝배기불고기.우렁된장찌개(포곡읍.전대리)

2015. 12. 31. 17:05지구별음식이야기/인천.경기도먹거리

20151231



이전에 이곳에 왔을때는 3년전쯤인데, 그때는 보쌈집이었는데,

지금의 식당으로 바뀐지느 1년정도 되었다고 하네요.





저녁식사전 시간이라 한가했습니다.






뚝배기불고기와 우렁된장찌개를 주문했습니다.






반찬들이 몇가지 되지 않았지만, 깔끔하고 맛있었습니다.






반찬으로 나온 부침개는 리필해주셔서 잘 먹었네요.






뚝배기불고기

먹고 싶었는데, 이곳에서 먹게 되었네요.

짭짤하니 맛있었습니다.

좋아하는 음식중 하나라 잘 먹었네요.





일행분이 드신 우렁된장찌개입니다.

된장찌개 맛있게 잘 끓여내었네요.

먹어본 분들이 다 맛있다고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