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맛집] 서가네돌솥부대찌개(포곡읍.전대리.전대점)

2014. 12. 31. 13:00지구별음식이야기/인천.경기도먹거리

20141231




경기도 용인 에버랜드에 알바하러 갔다가 점심먹으러 나왔습니다.

원형교차로 인근에는 식당들이 많이 있습니다.

근처에 에버랜드역도 있고요.






돌솥밥이 나오는 부대찌개를 먹기로 했습니다.

날이 춥기도 했고, 국물있는 음식이 필요했네요.






돌솥밥 부대찌개와 공기밥 부대찌개는 1000원 차이밖에 나지 않아서

돌솥밥 부대찌개로 주문했습니다.






반찬은 3가지 나왔습니다.







라면사리 추가했네요.






의정부하고 거리는 있지만, 이곳도 괜찮았습니다.

쌀쌀한 날에 얼큰한 부대찌개 먹으니 좋네요.







돌솥밥은 약 15분정도 걸려서 나왔습니다.

돌솥밥 오랜만에 먹어보네요.








금방 지어진 밥이라 찰지고 맛있습니다.





누룽지만들어서 숭늉과 함께 먹었습니다.

속이 든든해서 그런지 밖에 나왔는데, 생각보다 따뜻해졌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