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맛집] 최고집칼국수-해물칼국수.해물전(화도읍.묵현)

2014. 2. 27. 19:30지구별음식이야기/인천.경기도먹거리

20140227

 

 

 

남양주 화도읍 묵현리의 최고집칼국수 입니다.

넓은 주차장도 있고, 사람들이 많이 오는 곳입니다.

 

 

 

 

 

저녁시간보다 조금 늦은 시간이었는데, 손님들은 절반정도 자리를 채워주고 있네요.

 

 

 

 

 

 

천장의 전등이 이색적이고 예뻤습니다.

 

 

 

 

 

오늘은 인원이 좀 되서, 해물칼국수와 해물전을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이곳의 메뉴중 새알팥죽 괜찮다고 하는데, 다음에는 먹어봐야겠어요.

 

 

 

 

 

 

시원한 김치국

느끼한 해물전 먹을때 좋았습니다.

 

 

 

 

 

김치는 덜어먹게 되어 있는데,

맛있네요.

 

 

 

 

 

 

 

칼국수 먹기전에 나오는 보리밥입니다.

고추장을 조금 넣어서 비벼 먹으면 되는데,

칼국수 나오기 전까지는 이거 더 먹고 싶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해물전입니다.

여러명이 나누어 먹을 만한 큼직한 크기네요.

고소하니 맛있었습니다. 위에 나온 김치국하고 같이 먹으니 좋네요.

 

 

 

 

 

 

해물칼국수 입니다.

성인 4명이 4인분 주문하려 했더니, 너무 많을거라고 3인분만 주문하라 해서 3인분 나왔는데,

정말 많네요.

 

낙지도 2마리 올라가 있고, 홍압, 조개들도 있는데,

뒤적거리면서 정말 많이 들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제일 먼저 낙지를 잘라주고,

 

 

 

 

 

 

칼국수를 각자의 그릇에 담았습니다.

저렇게 담았는데도, 처음에는 줄어들 생각을 안하는 듯 가득 들어있었습니다.

면발은 다양한 색으로 되어 있어 이쁘네요.

 

 

 

 

 

 

 

3명이 한그릇씩 가져갔는데 여전히 많습니다.

 

 

 

 

 

 

조금씩 담아서 여러번 먹었는데, 줄어드는 속도는 느리네요.

맛도 좋고, 양은 정말 푸짐해서 좋았습니다.

 

칽구수 국물도 깔끔하니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