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맛집] 김추일수제돈까스3900냥-모듬정식.스테이크까스정식(화도읍.마석)

2014. 2. 26. 19:00지구별음식이야기/인천.경기도먹거리

20140226

 

 

3900냥

김추일 수제돈까스 마석점입니다.

전국적인 체인인듯 하네요.

검색해보니 여러곳에 같은 상호가 있네요.

 

여기는 우연히 찾은 식당입니다.

낮에 길을 가다가 수제돈까스 3900냥 이라고 써있어서 먹어봐야 겠다 라고 생각하고 저녁에 다시 찾았습니다.

 

 

 

 

 

 

안으로 들어가 제일 안쪽 자리에 앉았습니다.

손님들은 이미 많이 있었고, 식사를 하는 분들과 음식이 나오기를 기다리는 분들이 있었네요.

 

 

 

 

 

 

가격은 대부분 저렴합니다.

기본은 3900원이고,

 

돈까스, 치킨까스, 스테이크 종류 상관 없이 추가로 1장당 1000원으로 더 먹을 수 있네요.

조건은 인원수 대로 음식을 주문한 후 추가에 대한 것이 적용이 되네요.

 

 

저는 모듬정식을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4900원.

돈까스, 치킨까스, 스테이크

3가지를 먹을 수 있네요.

 

같이 동행한 일행은 스테이크까스정식을 주문했습니다.

 

 

 

 

 

 

 

주방은 오픈되어 있고,

바쁘게 주문들어오면 바로 튀겨내오느라 정신없어 보입니다.

 

주방쪽에 이곳의 특징이 몇가지 적혀 있는데,

도시락 포장에 추가메뉴는 한장만 가능하다고 하네요.

 

가격을 유지할 수 있는 룰인것 같습니다.

 

 

 

 

 

반찬은 작은 깍두기와 식초무우

 

 

 

 

콩나물국이 제공되고,

개인별로 돈까스 소스가 제공 됩니다.

 

 

 

 

 

 

전체적인 상차림.

 

 

 

 

 

 

 

일행이 주문한 스테이크까스정식 입니다.

3900원 어치 인데, 어떠신가요?

 

 

 

 

 

제가 주문한 모듬정식 4900원 입니다.

처음에 밥이 이거 밖에 안돼? 그렇지만 가격 때문에 용서가 돼.. 라고 생각했는데,

먹다보니 밥은 저것도 많다 라는 생각이 들정도로 양이 좀 되는 듯 했습니다.

제가 양이 적어서 그런가봅니다.

 

맛은 정말 괜찮습니다.

가격도 저렴하지만, 주문 받고 바로 튀겨서 나오는 것이라 그런지 일반적인 돈까스들과는 차별화 되어 있네요.

맛도 좋고, 돈까스소스를 별도로 주어 찍어먹게 한 것이 돈까스의 바삭함을 식사가 끝날 때 까지 유지 할 수 있는 것 같네요.

 

손님들이 많은 이유는 그만큼 저렴하고 맛있으니까. 라는 생각입니다.

 

 

 

 

 

스테이크까스

 

 

 

 

 

 

치킨까스

 

 

 

 

 

 

돈까스

 

 

 

 

 

 

일행이었던 동생이 3900원짜리 스테이크까스 정식을 먹고 그거로는 부족하다고,

돈까스 2장을 추가로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추가는 1장당 1000원 입니다.

 

저는 4900원으로 배부르게 돈까스, 치킨까스, 스테이크까스를 먹었고,

동생은 3900원 + 2000원 으로 스테이크까스 정식, 돈까스 2장을 추가로 먹었네요.

 

 

 

 

 

 

나오면서 보니 어느새 손님들은 더 많아져서 북적북적 합니다.

어린 손님들이 돈까스를 좋아해서 많았고,

젊은 사람들도 저렴하고 맛있으니 많이 찾는 느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