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맛집] 바다포차-물회(서구.관저동)

2015. 9. 10. 13:18지구별음식이야기/대전시먹거리

20150910




대전 관저동의 음식점 밀집 지역입니다.

평일 낮시간이라 손님들이 식당들에도.. 거리에서 거의 안보이네요.

이지역은 밤이 되면 아주 많은 사람들이 술과 식사를 하러 모이는 곳입니다.





물회를 먹으러 왔습니다.

해물물회라는 것은 너무 비싸서 그냥.. 일반 물회를 먹기로 했네요.














물회가 나왔습니다.

ㄴ낮에는 사장님만 있어서 반찬이 김치 한가지 나오네요.

저녁이 되면 주방 일하는 분이 있어 반찬이 좀더 나오는 듯 하네요.


낮에는 반찬이 적은 대신 회를 많이 썰어주셨습니다.


양념이 베어있는 슬러시 같은 얼음에 회를 섞어서 시원하게 먹었네요.







밥도 한그릇 같이 나와서 먹었습니다.

제공된 음식의 가지수는 얼마 안되지만 물회는 시원하고 맛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