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맛집] 들르미짬뽕-차돌짬뽕.하얀짬뽕.들르미짬뽕(서구.둔산동)

2015. 9. 17. 13:30지구별음식이야기/대전시먹거리

20150917





들러서 맛있는 것을 먹는다는 들르미짬뽕입니다.

짬뽕에 대한 자신감을 가지고 영업을 하고 있나봅니다.


지인이 괜찮다 라고 해서 찾아왔습니다.





화학조미료는 안넣고,

해썹인증 백단무지와 국내산김치등..

여러가지 자신있는 내용이 들어가면서 볼 수 있었습니다.


오전 11시에서 오후 9시30분까지 장사를 하네요.







건강을 생각한 짬뽕이란 어떤 맛일까 궁금해지네요.






그런데, 메인메뉴들이 일반 짬뽕집들 보다 비싸네요.

비싼만큼 맛있겠지? 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점심시간 지난 시간이라 손님들은 별로 없어서 한적했네요.






앉아서 주방안을 볼 수 있었습니다.

음식 만드시느라 바쁘시네요.









마실물은 시원한 차로 내줍니다.







반찬은 2가지.

백단무지는 해썹 인증받았다고 하네요.

김치는 국내산.







공기밥을 기본적으로 작은종지로 주었는데,





공기밥은 계속 가져다 먹을 수 있네요.







하얀짬뽕


굴이 들어있고, 담백한 맛입니다.

다른 짬뽕들에 비해 맵지 않아서 좋네요.







들르미짬뽕

황기와 헛개나무로 24시간 낸 육수로 만든다고 하는데,

약간 매콤합니다.





차돌짬뽕

숙주나물과 차돌박이를 넣어서 만들었는데

기름기가 있고 적당히 매운느낌인데.

괜찮네요.







매운것을 먹은 손님들에게 나가면서 먹을 수 있도록 아이스크림도 준비가 되어 있었습니다.

가격이 비싼 짬뽕이라 그런지 이것저것 추가적으로 주시는 것들이 많네요.


깔끔한 짬뽕  잘 먹고 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