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맛집] 빨간너구리-매운떡복이.쌀떡볶이.순대(중구.대흥동)

2015. 9. 9. 15:57지구별음식이야기/대전시먹거리

20150909



최근에 생긴 떡볶이 식당입니다.

대흥동/원도심에 생겼는데,

지인분들이 같이 가자고 해서 여럿이 다녀왔습니다.


간판을 보니 협동조합1호점. 으로 되어 있는데,

여러사람이 모여서 창업한듯한 느낌입니다.


마을공동체.. 그런 비슷한 성격의 운영방식인가봅니다.





새로 오픈한곳이라 깔끔하고, 개성있는 곳이었습니다.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매운떡볶이가 어느쪽인지 모르지만, 구별이 되어 있네요.








튀김들도 색이 곱게 입혀서 대기중이고,






식혜가 있습니다.

매운것 먹고 식혜먹으면 괜찮은데.

그런것을 잘 체크해서 준비해두었네요.






홀에 자리를 잡고 앉았습니다.







와이파이도 있어서 데이터사용도 가능하네요.






떡볶이를 파는곳이라 모든 메뉴는 분식집메뉴입니다.





왼쪽이 매운떡볶이, 오른쪽이 쌀떡볶이.







그냥 봐서는 구별이 안가는데,

하나는 살짝 매콤하기는 하네요.






떡볶이 먹으면서 식혜를 추가 주문했습니다.

매운것과 달달한 것은 잘 어울립니다.






튀김도 주문해서 나왔고,

여러가지를 먹을 수 있었습니다.






순대 주문했는데, 아쉽게 다양하게 주시지 않고, 간만 추가로 나왔네요.

내가 주문한게 아니라서 할말은 없었지만, 다양한 부위를 먹었으면 하는 마음이 있었습니다.


자주 가는 시내에 새로 분식집이 생겨서 먹을거리에 대한 선택의 폭이 넓어져서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