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노버 울트라나브 키보드 USB신형(KU-1255/0B47209)

2015. 9. 7. 21:30나의 LIFE.리뷰/컴퓨터.IT

20150907



울트라나브 키보드를 중고로 구매했습니다.

오래전부터 울트라나브 타이틀을 가지고 있는 키보드 들을 사용하고 있는데,

지금 사용하고 있는 것과 같은 종류의 키보드를 구매하려고 했으나,

신형 USB키보드로 구매를 하게 되었네요.


중고구매를 택배로 받아서 박스가 없고, 사진의 구성으로 도착했네요.













컴퓨터와 연결은 마이크로5핀으로 되어 있어, 일반 스마트폰 충전 케이블과 동일한 케이블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레노버의 울트라나브 키보드는

전통적인 면이 있는데,


지금의 레노버(중구)로 넘어가기전 IBM시절부터 노트북에서 사용되던 키보드를 분리해놓은 것이라고 볼 수 있는데,

키보드의 키감이 아주 좋아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았는데,


여전히 그 명맥을 유지하고 울트라나브 라는 이름으로 나오고 있네요.






레노버 키보드의 특징중 가장 큰 점은 마우스를 대체하는 빨간색 콩.

빨콩 이라고도 부르는데, 컴퓨터를 사용할때 마우스가 없어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빨콩이 익숙해지면 다른거 못쓴다고 하기도 하는데,

저는 마우스가 더 편하기는 하네요.






아주 얇은것도 특징입니다.

활용도가 높아서 앞으로 잘 사용하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