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산맛집] 시골추어탕-미꾸라지튀김.인삼튀김.추어탕(추부.마전리)

2015. 8. 25. 11:30지구별음식이야기/충청도먹거리

20150825


20111113 20120909 [금산맛집] 시골추어탕.추어튀김.인삼튀김 - http://blog.daum.net/chulinbone/1288

20150825 [금산맛집] 시골추어탕-미꾸라지튀김.인삼튀김.추어탕(추부.마전리) - http://blog.daum.net/chulinbone/4932<현재게시물>




오랜만에 추어탕을 먹으러 왔네요.

대전에서 금산가는 길목에 있는 추부라는 곳의 마전이라는 동네입니다.

지금 보이는 길 끝까지 양쪽으로 대부분의 식당이 추어탕을 전문으로 하는 곳입니다.






대전에서 추부로 넘어와서 추어탕거리의 초입에 위치한 시골추어탕입니다.

처음 이곳에 왔을때는 다른 블로그의 글을 보고 찾아왔는데,

이후 계속 이곳만 오게 되네요.


주차장은 주변에 몇곳 흩어져 있습니다.

식당안에 주차장 관련 안내문이 있는데, 게시물 중간에 올려두겠습니다.






오늘은 마침 비까지 내려서 추어탕머기 더 좋은 날이네요.

시골추어탕은 가정집을 개조해서 만든 식당입니다.


마당이 있습니다.






국내산 미꾸라지만 사용한다는 현수막이 있네요.






쉬는 날은 없고, 아침부터 밤까지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점심시간 시작 전에 도착을 했더니 손님이 없습니다.

제일 아래 밥 먹고 나갈때는 손님이 있어서 찍어놓은 사진 추가 했네요.






추어탕, 추어튀김+인삼튀김을 주문했습니다.





예전에 왔을때와 약간의 변동이 있습니다.

가격도 메뉴도 조금씩 차이가 있네요.





같이간 일행들하고 같이 자리를 했습니다.






밖에는 비가오고 따끈한 추어탕 먹을 생각하니 든든하네요.






시원한 숭늉이 먼저 나왔습니다.

밥 먹기 전 먹으라고 줍니다.

겨울에는 따뜻한 숭늉을 내줍니다.






시골추어탕 인근의 주차장 관련 안내가 벽에 붙어있습니다.


예전에 비해 조금씩 개선되는 모습을 볼 수 있네요.










반찬 5가지 나왔습니다.















추어튀김, 인삼튀김이 나왔는데,

고구마튀김도 있네요.

방금 만들어 나온 것이라






맛있습니다.







추어튀김

미꾸라지튀김


거부감 없이 먹을만 합니다.





금산이 인근에 있어서 인삼튀김을 쉽게 접할 수 있습니다.

추어탕 나오기전 맛있게 먹었네요.






추어탕이 나왔습니다.




얼클하게 나온 추어탕 오늘같이 비오는날 정말 좋네요.







수수가 들어간 밥인듯 합니다.








들깨가루를 넣고 밥 말아서 잘 먹었습니다.

몸보신 한 것 같아 기분도 좋네요.





나올때 손님들이 거의 모든 테이블에 앉아있었습니다.

몇년이 지나 갔지만 여전히 그때 그모습을 유지 하고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