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맛집] 도래미콩나물해장국-된장찌개(중구.대흥동)

2015. 6. 2. 20:00지구별음식이야기/대전시먹거리

20150602




시내 외곽쪽의 식당입니다.

콩나물해장국집인데, 된장찌개가 맛있다고 하는 지인을 따라 갔습니다.






저녁식사 시간 이후에 갔더니 손님이 없네요.

넓은공간이 시원스러워 보입니다.






창가쪽에는 주인아주머니가 키우는 화분들이 가득했습니다.







안쪽으로 방도 있고, 많은 사람들이 동시에 식사를 할 수 있을만큼 넓은 공간의 식당이네요.







기본 메뉴인 콩나물해장국이 5000원이네요.

된장찌개는 메뉴이 있지도 않습니다.

그렇지만, 만들어주시네요. 이것도 5000원 입니다.






1인 5000원의 된장찌개 식단입니다.

3명이 밥을 함께 먹었습니다.














반찬들이 하나같이 정성이 담긴느낌을 받았습니다.

다 맛있네요.







된장찌개 칭찬을 지인이 하더니 맛있습니다.

애호박, 두부, 파.. 듬성듬성 썰어 넣어서 끓였는데,

된장찌개 맛있습니다.




식사중에 추가로 파김치를 내주셨는데, 이것도 맛있네요.










지인의 소개로 온 곳인데,

된장찌개 맛있네요.

밥 잘먹고 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