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맛집] 고기촌본가-갈비탕.뚝배기불고기(중구.대흥동)

2015. 5. 21. 12:30지구별음식이야기/대전시먹거리

20150521


20140916 [대전맛집] 고기촌본가-갈비탕.뚝배기불고기(중구.대흥동) - http://blog.daum.net/chulinbone/3990

20150521 [대전맛집] 고기촌본가-갈비탕.뚝배기불고기(중구.대흥동) - http://blog.daum.net/chulinbone/4669<현재게시물>





오랜만의 재방문이네요.

이전에는 그냥 지나가던 길에 들어가 갈비탕을 먹었는데,

아무런 정보도 없이 그냥 맛있다.. 라는 생각만으로 먹고 나왔던 기억이 있던 곳으로,

오늘은 지인분들과 함께 왔습니다.


알고보니 지인분의 단골집이었네요.

이곳 갈비탕이 제대로다~ 라고 하셨는데,

오늘은 같이 식사를 했습니다.






시내 한복판에 위치한곳이라 식사시간 이외에는 사람들이 띄엄띄엄 앉아서 식사를 합니다.






전에 왔을때는 메뉴판을 찍지 않았었네요.

고기를 취급하는 식당이지만,

갈비타 유명해서 먹으러 오는 사람들도 제법 된다고 하네요.





반찬은 다양하게 많은 양이 담겨 나옵니다.

주방일하는 분의 손이 크다는 것을 알것 같습니다.


깍두기 맛있습니다.

다른 반찬들도 맛있어요.







갈비탕의 고기를 발라서 찍어먹을  소스와 밥입니다.

밥도 윤기가 흐르네요.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갈비탕의 고기를 들기 위해 수저 2개가 동원되었습니다.

쪽갈비라고 하는데,

저는 잘 모르지만, 지인분의 설명으론느 제대로 된 갈비탕이라고 하네요.


저는 맛있으면 된다고 생각합니다.^^






갈비가 5개 정도 나왔는데,

붙어있는 고기가 큼직큼직합니다.






파썰어넣은 것 만 넣어서 먹어도 되고,






다대기를 함께 넣어서 먹으면 얼큰해집니다.

가끔 이곳 갈비탕 먹으러 간다고 하는 사람들이 있던것이 다 이유가 있었네요.






뚝배기 불고기 입니다.

같이간 일행중 한분이 드셨습니다.






전에도 먹었었지만, 양도 많고, 괜찮습니다.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