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천맛집] 혜선식당-돼지주물럭.오이소박이.인삼꽃무침(옥천읍)

2015. 5. 15. 22:00지구별음식이야기/충청도먹거리

20150515



옥천에서 늦은 저녁을 먹었습니다.

일행이 아침을 먹었고, 맛있다고 다시 찾은 곳입니다.


혜선상회

식당이름 같지 않은 곳입니다.





내부는 'ㄴ'자형태로 되어 있는데, 방도 있는 것 같기는 하네요.








늦은시간에 식사를 하러 간 것이라 돼지주물럭을 주문했습니다.

수제돈까스도 맛있다고 이야기 하셨는데,

오늘은 고기와 밥 먹기로 했습니다.






반찬들이 어렸을때 외가집 갔을때 먹었던 것들과 비슷한 느낌입니다.








인삼꽃이라고 해야하나요

인삼꽃대롱 무침도 있었는데, 쌉싸름 했습니다.

인삼하고는 다른 맛이네요.










오이소박이는 통으로 나오는데, 가위로 잘라서 먹었습니다.








강된장을 사용한 된장찌개 맛이었는데,

맛있네요.











돼지주물럭입니다.

맛있습니다.

허기져서가 아니고 맛있네요.


수제 돈까스는 어떤 맛인지 궁금해졌습니다.

대전에서 가까우니 시간 내서 다시 와야겠어요.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나중에 반찬리필을 부탁했는데,

늦은 시간이라 일부 떨어진 반찬대신 나왔습니다.


맛있는 식사를 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