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펌프(GIYO.지요GF-55D.BLACK)

2014. 12. 23. 21:35나의 LIFE.리뷰/자전거장비

20141223




이 모델의 이전 모델이 있었는데,

큰형님이 자전거 펌프가 없다고 해서 드리기로 하고,

내가 사용할 것을 새로 구입했습니다.


신버젼중에 블랙버젼입니다.


가격은 예전것 구매할 때보다 조금더 저렴해졌네요.


기능도 어느정도 개선이 되었는데,

구조적인 부분이 조금 변형되었습니다.






임의로 바람을 넣지 않게 공기압게이지가 있어서

일정한 공기를 넣을 수 있습니다.





공기호수 라인에는 공에 바람을 넣을 수 있는 부속들도 포함되어 있네요.






바람을 넣는 부분인데, 개선된 부분이 이부분입니다.


이전에는 레버하나에 양쪽으로 바람을 넣을 수 있는 형태였는데,

신버젼은 분리를 해서 반대로 꽂으면 바람넣는 형태가 달라집니다.






분리가 가능합니다.







두가지 형태로 바람을 넣을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자전거 바퀴마다 바람넣은 형태가 다른 구찌를 사용하는 것에 대한 대응이네요.







거의 국민펌프 라고 할 수 있을만큼

성능과 편리성, 가격까지 저렴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