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맛집] 오리사랑채-훈제오리.들깨수제비(서구.만년동)

2014. 12. 6. 18:50지구별음식이야기/대전시먹거리

20141206



모임이 있어서 다녀왔습니다.

오리사랑채는 만년동 KBS방송국 인근에 있는 식당인데,

중앙홀이 있고, 방으로 나누어진 공간이 있어서 모임하는 사람들이 많이 찾는듯한 곳입니다.






저는 모임에 조금 늦게 참석을 해서 주문해주는 대로 먹었습니다.

주문은 훈제오리를 해주었고, 나중에 들깨수제비를 추가 주문해서 먹었네요.







반찬의 전체적인 상차림입니다.

잡채도 있고 샐러드도 있고, 약밥도 나오고, 묵은지, 등등.. 여러가지가 나오네요.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오리훈제입니다.

콩나물위에 훈제오리와 부추, 상추 등이 불판위에 데워서 먹는 방식이네요.






어느정도 데워진후 잘 섞어서 골고루 익혀서 먹었습니다.

훈제 오리라 그런지 더 맛나네요.






오리훈제 먹고 후식으로 들깨수제비를 추가 주문해서 먹었네요.

많은 양이 나오는 것이 아니라 적당하다 생각할만큼의 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