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맛집] 어반장-화덕생선구이.고등어.조기(서구.둔산동)

2014. 12. 4. 12:00지구별음식이야기/대전시먹거리

20141122

20141127

20141204



언제 생겼는지 모르고, 사람들의 입소문을 통해 맛있는 생선구이 식당이 있다는 것을 알고

이곳에 올 기회만 보다가 다녀왔네요.


둔산동에 위치하고 있는데,

검찰정 정문앞에서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네요.

인근에 시청역도 있어서 접근성이 좋은 곳입니다.


건물 뒤로 주차장이 있어서 식사하러 가면 무료로 주차가 가능합니다.






손님이 없는 시간인가보네요.

사람들이 별루 없는데, 이곳은 회사들이 많은 곳에 위치하고 있어 손님들은 많이 있다고 들었네요.





화덕에 생선을 구워주는 것이 특징인곳입니다.

생선구이 말고 다른 메뉴들도 있는데, 가장 궁금했던 것이 화덕생선구이라서 주문했습니다.






홀 한쪽에 벽돌로 만들어진 것이 화덕입니다.

피자 구울때도 괜찮을 것 같네요.





안쪽에는 회전판이 있고, 끝에 불이 있고,

생선은 철그릇에 올려져 구워집니다.







반찬은 7종류가 나오네요.






따끈한 된장국도 나옵니다.






생선구이가 나왔습니다.

고등어와 조기를 1인분씩 주문한 것인데,

생선 껍데기가 탔지만, 실제 먹으면서 보면 탄것이라고 생각되는 껍데기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정도가 됩니다.






화덕에 구운 생선구이 맛있네요.

담백함과 고소함이 아주 맘에 듭니다.







20141127



다시 왔습니다.

오늘은 식사시간쯤 와서 그런지 사람들이 많이 앉아서 식사를 하고 있네요.






고등어와 갈치를 화덕구이로 주문했습니다.

여전히 탄것처럼 고등어 껍데기가 그렇지만, 실제 먹을때는 다 먹을 수 있을만큼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화덕생선구이는 무척 담백한 맛이 좋네요.






20141204



다시 며칠뒤 왔습니다.

처음 왔을때와 같이 고등어와 조기를 주문했네요.


반찬들은 늘 같은 것이 나오고 3번째 왔지만, 맘에 듭니다.

오늘도 맛있게 잘 먹고 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