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맛집] 황금돼지식당-해물된장찌개(성산구,웅남동)

2014. 11. 26. 12:00지구별음식이야기/경상도먹거리

20141126




창원에 다녀오면서 식사시간이 되어 들어갔던 일반 식당인데,

이곳에서 아주 마음에 드는 찌개를 먹고 왔습니다.


큰 마트 건물의 끝에 자리잡은 식당입니다.






주변에 공장들이 있는지 작업복을 입고 식사를 하는 분들도 보이고,

점심시간에 갔는데, 주방은 바쁘게 움직이고 있었습니다.






찌개종료는 모두 6000원씩 해서 가격적으로 부담되지 않네요.


해물된장찌개를 주문했습니다.







모든 재료가 국내산으로 표시되어 있네요.







반찬은 6가지가 나왔습니다.

바다가 가까운 곳인데, 해산물 관련 반찬은 1종류만 있네요.^^

그냥 동네 밥집 같은 생각이 드는 반찬들입니다.







식어서 맛이 덜하기는 했지만, 돈까스도 나오네요.





미역인지, 다시마인지.. 유일하게 바다에서 나는 반찬이네요.










샐러드까지 나왔습니다.








메인으로 나온 해물된장찌개

크게 기대하지 않았는데, 아주 맛있었습니다.






밥은 한공기 가득 담아주셔서 배부르게 먹을 수 있었고,







해물된장찌개라 더니 바다에서 나오는 많은 수산물들이 들어있었는데,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꽃게, 조개, 미더덕.. 된장찌개에 함께 있으니 좋네요.






미더덕은 끝도없이 나온 느낌을 받았고,

국물이 시원하고, 맛있었습니다.






해물된장찌개의 건더기가 많아서 밥 한공기를 다 먹어도 남을만큼 많은 양이었습니다.

2인분 주문해서 먹었는데, 3인분정도 되는 듯한 양이었습니다.


맛있게 배부르게 먹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