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맛집] 나드리김밥카페-시레기된장국,돈까스,김밥,뚝배기불고기.라볶이

2014. 10. 18. 22:30지구별음식이야기/경상도먹거리

20141018



예천읍에 있는 식당입니다.

분식집 같은 곳으로 수제돈까스를 판매한다는 현수막도 있었고,

길가면서 한번은 먹어봐야지 했던 곳인데,

배달은 며칠있다 가능하다고 해서 직접 저녁에 먹으러 갔습니다.






일반적인 분식집과 큰 차이 없는 내부입니다.





분식집 답게 메뉴는 아주 많이 있네요.

일행이 여러명이라 여러가지 음식을 주문했습니다.







시레기된장국 인데,

밥이 비빔밥 형태로 먹게 나옵니다.


다른 음식들도 공기밥이 나오는 것은 큰대접에 야채를 넣어서 같이 나오네요.

이곳만의 특징인듯 합니다.





돈까스셋트인가를 주문한 것입니다.

수제돈까스라고 해서 먹어본 사람이 맛 괜찮다고 하네요.






김밥은 같이 나온 것인데, 괜찮네요.





보기에도 맛있어 보입니다.






제가 주문한것이 아니라 재료들을 보니 라볶이 인듯 합니다.

그런데, 위에 얇게 전 같은것이올려져 있는데,

라볶이와 잘 어울립니다.

맛도 잘 어울려서 맛있고, 다들 맛있다고 하는데, 좀 독특합니다.






뚝배기 불고기도 공기밥이 따로 나오는 음식인데,

역시 큰 그릇에 야채들이 있고 비벼먹을 수 있게 나오네요.

비빔밥과 함께 먹으니 좋네요.






비벼서 먹은 공기밥입니다.

이곳은 다른 식당들하고 조금 다른 차별화가 되어 있어서 새롭기도 하고,

두가지 음식을 먹는 것 같기도 해서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