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맛집] 김해본가뒷고기-삼겹살.뒷고기.된장찌개

2014. 10. 17. 22:00지구별음식이야기/경상도먹거리

20141017





늦은 저녁을 먹으러 왔습니다.

먼저번에 다른게시물에서 이야기 했지만,

예천은 읍이라 저녁이 되면 대부분의 상점이 영업을 종료하기 때문에

저녁을 먹으려면 고기집만 가능합니다.


오늘은 뒷고기집 입니다.






삼겹살과 뒷고기를 주문했습니다.






손님들이 술을 먹느라 많이 있었네요.





절반의 크기는 방으로 되어 있습니다.









고기를 먹는 것이라 기본적인 반찬들이 얼마 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밥 먹는 식당이라기 보다 술한잔 하는 식당이라 그런듯 하네요.






소금이 뿌려진 삼겹살이 나오고,






어느 부위인지 모를 뒷고기가 나왔는데,

후추들이 뿌려져 있네요.

아마도 잡냄새를 가리기 위함이 아닐까 싶습니다.







고기 먹으면서 바로 식사를 주문했는데,

이곳도 된장찌개가 아주 맛있습니다.

이동네 예천의 고기집들은 된장찌개를 연구하는 느낌입니다.

맛있는 느낌이 오래도록 남아있네요.






삼겹살은 올려놓고 사진찍고 먹느라고 다음사진이 없네요.






뒷고기도 괜찮았습니다.

비계도 있고, 살고기도 있는데, 밥하고 잘 먹었네요.






뒷고기 찍어먹는 소스는 별도로 있었는데 아주 괜찮았다는 생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