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맛집] 그램그램-소고기3종셋트.비빔냉면(서구.둔산동)

2014. 9. 21. 18:30지구별음식이야기/대전시먹거리

20140921 

 

 

 

대전 둔산동에 있는 그램그램 이라는 수입소고기 식당입니다.

큰 길가에 차를 주차할 수 없어 뒤쪽 골목쪽 주차장에 차를 세우고, 뒷문쪽으로 들어갑니다.

 

 

 

 

 

 

600g주문하면 600g 더 준다느 글이 있네요.

 

 

 

 

 

문을 열은지 얼마나 되었는지 둔산동을 잘 않와서 모르지만, 내부는 깨끗합니다.

 

 

 

 

 

 

반찬들 추가로 가져다 먹을때는 셀프이고,

 

 

 

 

 

 

고기집 이다보니 반찬은 얼마 없네요.

 

 

 

 

 

불이 들어오고,

고기를 굽는 석쇠는 얇은 철사처럼 생겼습니다.

 

 

 

 

 

소고기3종셋트입니다.

부채살, 갈비살, 양념등심입니다.

 

양이 상당히 많아보이네요.

 

 

 

 

 

부채살부터 올려서 먹었습니다.

살살 녹습니다.

 

맛있네요.

양념이 맛을 더욱 좋게 하는 듯 합니다.

 

 

 

 

 

 

 

 

 

 

떠먹을 것도 나옵니다.

고기 먹으면서 먹을만하네요.

 

 

 

 

 

갈비살도 먹었습니다.

3종셋트라 여러종류의 고기를 먹는것이 맛을 상쇄 시킬줄 알았는데,

각각의 맛이 다 다르게 다가옵니다.

 

 

 

 

 

후식으로는 비빔면을 먹었습니다.

 

소고기를 마음껏 먹을 수 있는것은 수입이라 가능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