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맛집] 향미도너츠(26년.유성.어은동)

2014. 9. 15. 15:00지구별음식이야기/대전시먹거리

20140915

 

 

 

유성구청 옆에 위치한 향미도너츠 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곳을 알고, 맛있다고 많이 사가는데,

저는 처음 왔네요.

 

점심식사를 유성에서 하고, 원도심으로 돌아가는길에 도너츠를 구입했습니다.

 

 

 

 

 

사장님이 도너츠를 만들어 판매한지 26년쯤 되었다고 합니다.

내부에서 먹거나 할 수 있는 공간은 없고, 포장판매만 합니다.

 

 

 

 

도너츠는 개당1000원인데,

한박스에 6개가 들어갑니다.

 

 

 

 

 

시간이 조금 늦었는지 빠진 도너츠들도 좀 되는듯 했습니다.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먹음직 스러운 도너츠들이 많아서 뭐를 어떻게 골라야 할지 고민하다가

몇가지 담았는데, 여러가지 맛이 있어서 즐거운 고민거리가 되네요.

 

 

 

 

 

 

6개 한박스가 기본포장인데,

한개씩 판매도 합니다.

 

도너츠 안에 크림이라던가, 쨈이라던가, 많이 들어있어서 맛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