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맛집] 서울치킨-양념치킨.후라이드치킨(중구.대흥동)

2014. 6. 29. 21:40지구별음식이야기/대전시먹거리

20140629

 

 

 

 

 

대전 중앙시장에 있던 서울치킨의 대흥동분점이 문을 열었네요.

한동안 공사를 하더니 커다란 간판이 달린 치킨집이 생겼습니다.

 

 

 

 

 

 

문 열은지 얼마 않되어 손님들이 아직은 절반정도 자리하는 정도입니다.

 

 

 

 

 

 

전체적으로는 어두운 인테리어입니다.

 

 

 

 

 

 

치킨 종류는 두가지, 양념치킨, 후라이드치킨 만 있고,

찌개나, 닭도리탕(닭볶음탕) 같은 메뉴들도 있네요.

 

식사도 가능하지만, 치킨을 팔다보니 주점의 성향이 크네요.

 

 

 

 

 

 

외부 유리문이 좌우로 접혀서 평상시에는 모든 부분이 오픈되어 있어 시원하네요.

 

 

 

 

 

 

 

치킨을 튀기는 주방은 통유리로 되어 있어 조리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양념치킨, 후라이드치킨을 주문해서 나왔습니다.

같이 먹어본 사람들의 입맛은 다 각각이라

중앙시장의 본점이 더 맛있다 라고 하는 사람들도 있고,

그냥 괜찮다 라고 하는 사람들도 있고,

그러네요.

 

저는 서울치킨은 이곳 대흥점에서 처음 먹어봤네요.

 

 

 

 

 

대흥동에 치킨집이 하나 크게 생겨서 앞으로 자주 가게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