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맛집] 청석골칡냉면-물냉면.비빔냉면(중구.문화동)

2014. 6. 29. 13:50지구별음식이야기/대전시먹거리

20140629

 

 

 

 

 

유명하다고 해서 찾아왔습니다.

날도 덥고 시원한것이 먹고 싶었는데, 추천을 받아서 왔습니다.

 

오후 1시쯤 갔는데,

다행이 자리가 있었습니다.

 

 

 

 

 

내부에는 테이블이 3줄로 있는데, 2테이블 정도 비어있고, 손님들로 가득했습니다.

점심시간이 끝나는 시간인데도 손님들이 많은 것 보니 맛있기는 한가봅니다.

 

 

 

 

메뉴는 딱 2가지만, 있고

보통, 곱배기로만 나누어지네요.

 

 

 

 

 

 

 

 

 

이곳은 반찬도 전혀 없고,

수저도 없이 젓가락만 있습니다.

 

수저를 사용할 일이 없고, 반찬을 먹을일 없다는 강한 의지가 보입니다.^^

 

 

 

 

 

 

 

비빔냉면은 육수가 따라 나옵니다.

 

 

 

 

 

맛있습니다.

그런데, 너무 맵습니다.

 

먹을때는 맛있다고 먹는데, 조금 후부터 매운느낌이 올라오는데,

입안이 많이 맵게 느껴지네요.

 

 

 

 

 

 

 

 

 

 

 

물냉면도 맵기는 마찬가지네요.

시원하고, 육수도 맛있고 좋은데, 맵습니다.

 

매운것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아주 맛있는 냉면이 될것 같아요

 

맵지만 물냉면도 맛있었습니다.

 

시원하게 잘 먹었네요.

 

 

 

 

밖으로 나왔는데,

1시30분쯤 되었는데, 손님들이 줄서서 기다리는 상황입니다.

늘 손님이 많다고 하더니 그런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