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은맛집] 속리산토속음식점-산채더덕정식(속리산국립공원입구)

2014. 6. 26. 16:45지구별음식이야기/충청도먹거리

20140626

 

 

 

 

 

속리산 입구에 많은 식당들 중에 외부 모습이 가장 화려하지 않을까 싶은 식당입니다.

 

 

 

 

 

 

밖에서는 부침개를 하고 있는데,

산채정식 같은 메뉴를 주문하고 한개씩은 서비스로 나오는 전입니다.

고추장이 들어있는 듯한 맛이었습니다.

 

 

 

 

 

오후 4시가 넘은 시간이라 아직 손님들이 없고, 예약손님이 있는지 방에 셋팅중이네요.

 

 

 

 

 

산채더덕구이정식을 주문했습니다.

 

 

 

 

 

밖에서 만들던 전이 서비스로 들어옵니다.

 

 

 

 

 

버섯구이와 도토리묵도 서비스로 나왔습니다.

 

 

 

 

 

 

전체적인 상차림입니다.

산채더덕구이정식

 

 

 

 

 

양념된 더덕은 매콤하고 구운 불맛이 있네요.

 

 

 

 

 

약초 같은 향이 나는 반찬이었습니다.

 

 

 

 

 

 

 

 

 

들깨대를 튀겨서 나왔는데, 먹을만 합니다.

 

 

 

 

 

 

 

 

 

 

 

 

 

 

 

 

 

 

이게 뭔지 몰겠네요.

아삭아삭 씹히는데, 산듯한 느낌입니다.

 

 

 

 

 

 

 

 

 

반찬이 정말 많이 나오네요.

하나씩 다 집어 먹어도 밥 한공기 이상 먹을 수 있을만큼 됩니다.

 

 

 

 

 

 

 

 

속리산에 와서 등산을 하고 난후 부족한 영향을 보충한다는 생각으로 먹었는데,

산채정식을 주문하면 대부분 이정도는 나오는 것 같습니다.

 

가볍게 산채비빔밥 주문해도 괜찮을 것 같고, 골고로 많이 먹고 보고 싶으면 산채정식 종류가 좋은듯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