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맛집] 박순자아우내순대-순대국밥(병천)

2014. 5. 10. 16:15지구별음식이야기/충청도먹거리

20140510


 

 

박순자아우내순대 길 건너편 순대집 옆으로 주차장이 하나 있는데,

그곳에 전용주차장이 있습니다.

 

 

 

 

 

 

주차장 안내가 있습니다.

 

 

 

 

 

 

식사시간이 지났지만, 많은 사람들이 식사를 하고 있었습니다.

식사시간에 왔으면 자리가 없을 수도 있겠다 싶네요.

 

 

 

 

 

메뉴는 2가지만 있습니다.

 

 

 

 

 

 

 

깍두기와 김치 보기에도 맛있어 보이는데,

맛도 좋았습니다.

 

깍두기, 김치 맛있는 집은 음식도 맛있다 라는 이야기가 생각나네요.

 

 

 

 

 

 

 

순대국밥이 나왔습니다.

유명한 곳인만큼 맛도 좋습니다.

 

 

 

 

 

순대는 몇개 않들어 있지만,

밥 말아서 먹으면 배부릅니다.

 

 

 

 

 

국물도 맛있고, 냄새도 않나고, 많은 사람들이 찾는 이유가 있네요.

병천에는 많은 순대집이 있지만, 아직 다른곳은 가본적이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