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맛집] 8번김해집-산꼼장어구이.해삼.멍게(자갈치시장)

2014. 6. 3. 13:50지구별음식이야기/경상도먹거리

20140603


 

 

부산 자갈치시장에 있는 많은 식당들 중에 한곳입니다.

어느집이 맛집이다 라고 말할 수 없을 정도로 많은 식당들이 있습니다.

원래 꼼장어 전문인지, 계절에 따라 다른 것인지 알 수 없지만,

싱싱한 해산물들이 쉽게 공급되는 잇점때문에 맛있는 식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현금만 된다고 하네요.

산꼼장어 중으로 주문했습니다.

 

 

 

 

수조에는 꼼장어들이 살아있는데,

주문 하면 바로 잡아서 요리를 해주네요.

 

 

 

 

 

여러가지 해산물도 있는데,

일부는 서비스로 제공해줍니다.

 

 

 

 

 

 

꼼장어를 먹을 수 있도록 요리하는 과정이 바로 앞에서 이루어지고 있어서

살아있는 싱싱한 먹거리라는 것은 잘 알 수 있습니다.

비위 약한분들은 잡는 모습 않보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기본적으로 나오는 것들입니다.

멍게와 해삼도 아주 싱싱해서 맛있습니다.

 

 

 

 

 

 

연탄불위에 불판이 올려지고,

 

 

 

 

 

꼼장어와 양념, 야채들이 섞여서 올라옵니다.

 

 

 

 

 

한참을 연탄불에 익히면, 먹을 수 있습니다.

 

 

 

 

 

꼼장어를 씹으면, 톡톡튀는 맛이 있어서 신기합니다.

양념이 매콤,달콤해서 더 맛있네요.

 

 

 

 

 

 

마지막으로 밥까지 볶아서 먹었습니다.

싱싱한 먹거리라 그런지 맛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