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맛집] 재빈FOOD백반전문점(서구.가수원동)

2014. 5. 27. 13:00지구별음식이야기/대전시먹거리

20140527

 

 

가수원 동네 골목길에 얼마전 새로 생긴 백반전문점입니다.

동네에서 밥 먹을때 갈 곳이 한곳 더 생겼네요.

 

 

 

 

 

외부도 내부도 깨끗합니다.

 

 

 

 

 

다른 메뉴도 있기는 하지만, 안주로 분류되어 있고,

이곳의 주력 메뉴는 식사 6000원 백반입니다.

 

 

 

 

 

손님들에게 막거리도 한잔씩은 공짜로 제공되네요.

친구와 저는 술을 안먹어서 패스~

 

 

 

 

 

 

 

상이 차려졌는데,

기사식당에서 먹는 것 만큼 많은 반찬들이 나오네요.

 

맛도 좋고, 푸짐하게 따뜻하게 밥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생선구운것도 나왔는데,

한마리가 아니고 두종류 2마리씩 주네요.

 

 

 

 

 

 

 

동네에 새로 생긴 백반집인데,

여러가지로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