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맛집] 대영불고기-고추장불고기.볶음밥(동구.자양동)

2014. 5. 22. 18:30지구별음식이야기/대전시먹거리

20140522

 

 

우송전문대 아래쪽 큰길에 위치한 고기집입니다.

학생들을 상대하는 곳이라 내부가 아주 넓은곳이네요.

 

 

 

 

 

 

 

학생들이 교수님들과 함께 식사하는 테이블도 있었고,

학생들끼리 모인 테이블도 있었는데,

젊은만큼.. 아주 시끄러웠네요.

 

식사를 하는동안 일행들과 대화가 않될정도였습니다.

역시 사람많은 곳은 피하게 되네요.

 

 

 

 

 

고추장불고기를 주문했습니다.

주물럭 같은형태로 나왔습니다.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매운양념을 했는지 매콤했습니다.

식사는 맛있게 할 수 있었습니다.

 

 

 

 

 

김치도 구워먹었습니다.

 

 

 

 

 

볶음밥을 주문하고, 준비를 합니다.

상추도 넣고, 반찬들도 넣고 잘게 잘라줍니다.

 

 

 

 

 

볶음밥용 밥이 나왔습니다.

김가루와 양념장이 올라가 있네요.

 

 

 

 

 

 

불 위에서 잘 섞어서 볶아주면 완성입니다.

짜지도 않고 적당히 잘 만들어 졌네요.

 

고기먹고, 볶음밥 까지 먹으니 배부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