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맛집] 히비야-감자말이철판김치볶음밥정식.히레가스정식(탄방동.로데오타운3층)

2014. 5. 22. 12:00지구별음식이야기/대전시먹거리

20140522

 

 

탄방동 로데오타운 3층의 먹거리 층에서 만날 수 있는 음식점입니다.

이곳에는 여러곳의 음식점들이 있는데,

아직 전부 가보지는 못했네요.

 

 

 

 

밖에는 다른곳들 처럼 음식에 대해 안내가 되어 있는데,

점심에 먹을만한 음식들도 추천을 해줍니다.

 

 

 

 

 

 

 

일본식 음식점이라 분위기는 일본스럽게 인테리어가 되어 있네요.

 

 

 

 

 

음식에 대한 자부심이 한줄로 써있었습니다.

저렇게 써놓으면 믿고 먹게 되네요.

 

 

 

 

 

주방도 거의 오픈이 되어 있어서 앉아서 음식 만드는 모습을 볼 수 있기도 합니다.

 

 

 

 

 

 

기본적으로 단무지와 김치가 나옵니다.

 

 

 

 

 

감자말이철판김치복음밥정식입니다.

메밀소바나 우동을 선택할 수 있는데,

메밀소바를 선택했습니다.

 

아무래도 요즘 더우니까 시원한것이 먹고 싶어서 선택했네요.

 

 

 

 

 

 

왼쪽에 면같은 것 말려있는 것이 감자말이 인데,

안에 뭐가 들었는지는 잊어버렸네요.^^

 

 

 

 

 

김치볶음밥 맛있네요.

 

 

 

 

 

 

여름에는 냉면도 좋아하고, 소바도 좋아하는데,

밥 먹으면서 보조음식으로 먹는 소바 좋아합니다.

시원해서 좋네요.

 

 

 

 

 

같이 나온 옥수수콘. 반찬인데, 잘 안먹게 되네요.

 

 

 

 

 

 

 

히레가스정식도 주문했습니다.

히레가 등심을 말하는데, 겉은 바삭바삭하고, 속의 고기는 부드럽네요.

여기에도 소바나 우동이 선택인데 소바선택.

 

일본식 음식점들의 특징중 하나가 깔끔하다는 것인데,

맛도 괜찮고, 깔끔해서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