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맛집] 심청아배고파-대패삼겹살.고추장불고기.냉면(대덕구.비래동)

2014. 5. 31. 19:30지구별음식이야기/대전시먹거리

20140531


 

 

 

친구부부네 가족들과 함께 저녁을 먹으러 왔습니다.

이곳은 저렴한 가격에 동네사람들이 많이 찾는 곳입니다.

 

 

 

 

 

 

 

내부는 늦은 시간인데도 많은 사람들이 있었습니다.

 

 

 

 

 

 

고추장불고기를 먼저 주문해서 먹은후, 대패삼겹살을 먹었습니다.

일반적인 삼겹살도 맛있지만, 대패삼겹살이 더 당기는 맛이네요.

 

 

 

 

 

 

 

 

 

 

 

 

 

 

 

 

 

 

 

 

 

고추장불고기는 주물럭같이 나왔습니다.

양념이 매콤해서 맛있습니다.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대패삼겹살을 먹었는데,

익숙해서 그런지 맛있습니다.

 

 

 

 

 

 

 

금방금방 익기도 하고, 삼겹살의 맛을 가볍게 느낄 수 있는 장점이 있네요.

얇아서 많이 않씹어도 되고, 먹기 좋아요.

 

 

 

 

 

 

 

볶음밥 준비를 합니다.

볶아주기도 하는데, 대부분의 손님들이 직접 볶아서 먹습니다.

볶아주는 것은 공기밥 주문하는 것보다 가격이 더 나가서 그런것인지..

볶는 것이 재미있어서 인지는 모르겠네요.

 

 

 

 

 

 

 

 

 

볶음밥이 완성되었습니다.

친구가 볶았습니다.

 

 

맛있네요.

 

 

 

 

 

 

 

볶음밥에는 된장찌개가 필수~

 

 

 

 

 

 

 

냉면도 주문해서 나누어 먹었습니다.

 

 

 

대패삼겹살이 먹기도 좋고, 맛도 좋고, 여러가지로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