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맛집] 설악칡냉면-설악갈비.물냉면.비빔냉면.칡즙.갈비탕포장(서구.만년동)

2014. 5. 15. 15:30지구별음식이야기/대전시먹거리

20140515


 

 

설악칡냉면은 이자리에서 오랫동안 장사를 해왔습니다.

제가 자주는 아니어도 가끔 냉면 먹고 싶을때 왔었는데,

사진으로 남기는 것은 처음이네요.

 

식사시간을 벗어나서 왔더니

주차장에 차들이 없네요.

 

주차장은 대각선 맞은편에도 크게 마련되어 있습니다.

식사시간대에는 주차하기 힘든 곳입니다.

 

 

 

 

 

설악칡냉면인 오로지 이곳에만 존재한다는 글이 있네요.

다른 곳에서 보이는 설악칡냉면은 이곳과 전혀 관계 없다는 것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벼락맞은 대추나무도 있습니다.

 

 

 

 

후식으로 먹을 수 있는 커피, 탄산음료, 칡즙이 있습니다.

기호에 맞게 직접 가져다 먹으면 됩니다.

 

 

 

 

 

식당 내부가 아주 크고, 손을 씻을 곳이 따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식사시간이 많이 벗어나서 손님들이 거의 없네요.

덕분에 조용히 식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평상시에는 사람이 많다보니 시끄러울 수 밖에 없는 곳입니다.

 

 

 

 

 

 

 

아이들의 놀이방이 3층에서 운영중인데, CCTV로 볼 수 있습니다.

 

 

 

 

 

 

 

설악갈비를 주문했고,

추가로 물냉면, 비빔냉면을 주문합니다.

 

 

 

 

 

 

 

 

 

 

 

 

여기 까지가 반찬

 

 

 

 

 

 

 

 

 

 

갈비와 같이 먹을 야채

 

 

 

 

 

 

 

 

설악갈비 2인분입니다.

 

 

 

 

 

 

 

적당한 양이기도 하고,

이곳의 갈비는 맛있습니다.

가끔 먹지만 변함없는 맛이네요.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설악칡냉면의 냉면들입니다.

살얼음이 있는 냉면은 시원합니다.

 

갈비도 맛있지만, 물냉면 아주 괜찮습니다.

 

 

 

 

 

갈비탕도 있었는데,

저녁때 먹어볼까 하고 포장해왔습니다.

 

설악칡냉면의 풀코스를 다 먹은 것 같네요.

어쩌다 한번씩 가는 곳이지만, 늘 맛있게 식사를 하고 옵니다.